Bakeee & the Things make her life abundant,

[뉴욕베이커리] 베니에로 - 이태리 디저트 전문점 본문

여행

[뉴욕베이커리] 베니에로 - 이태리 디저트 전문점

Bakeee 2016. 7. 2. 23:42

[New York City Bakery Review] Veniero Pasticceria - Taste variety of Italian desserts! 


뉴욕시티 톰킨스 스퀘어 파크 근처엔 무려 1894년에 문을 연 정통 이태리 디저트 전문점 "베니에로"가 있다.



2012년 끝무렵에 갔으니 벌써 4년가까이 되어가는데 아직 그자리에 잘 있다고 함... 크리스마스주에 가서 각종 케잌과 디저트를 사러 온 사람이 굉장히 많아 꽤 오래기다려야했고, 그만큼 맛있어서 다시 가고 싶은 그리운 집이다.


위치는 342 E. 11th St. ( 회색 L라인 1st Ave. 에서 하차)



앉아서 먹을 수 있는 공간도 있는데, 늦은 시간이라 거의 포장하는 손님들로 붐볐었다! 종류가 참 다양하다. 쇼트케잌~ 무스케잌, 밀푀유, 쿠키, 타르트, 이태리 디저트의 상징 카놀리까지!



쇼트케이크는 하나당 평균 5$대였고 타르트는 더 저렴한 편으로 기억. 



밑칸에 유명한 Strawberry Shortcake 딸기 쇼트케이크가 보인다. 제일 작은 7인치 사이즈가 현재 25$이라고 한다!



당근케이크와 과일치즈케이크, 중간층엔 유명한 에끌레어, 맨 밑칸엔 빅 카놀리까지~ 그때 작은 사이즈 카놀리가 매진되어 난 이 큰 카놀리를 주문했었다 ㅎㅎㅎ 


아 그리고 베니에로는 직접 집게로 고르는 방식이 아닌, 하나하나 말이나 손짓으로 종업원에게 직접 주문하는 방식이다. 그래서 피크시간때에 줄이 좀 밀리는 듯. 미리 사고 싶은 것 잘 기억해두고 계산대에서 빠짐없이 주문하세요 ㅎㅎ 



오랜 기다림 끝에 얻은 나의 달콤상자 ㅠ



이게 약 2만원어치다. (작은 케잌 사는게 더 유리할지도....) 쇼트케잌 5불X3피스에 카놀리 큰거 5불? 타르트 3불?정도 하니까 ㅎㅎ



<Strawberry short cake piece/딸기 쇼트케이크 피스> - 생크림 가득, 딸기도 짱 크다!


<Chocolate mousse pastry/초콜렛 무스 패스트리> - 생각보다 더 맛있어서 놀람, 아주 부드러운 진한 초콜렛 ㅠ


<Blueberry tart/블루베리타르트> - 상상하는 그맛.... 블루베리와 커스터드 크림의 조화ㅎㅎ


<Canoli/카놀리> - 한국에는 잘 팔지 않는 카놀리. 튀긴 동글넙적 빵을 말아서 그 안에 커스터드나 치즈크림을 채우는 이태리 정통 디저트인데, 먹어보면 바삭한 도우와 부드러운 크림이 조화를 이루고, 행복하게 살찌는 맛이다. 




이건 친구가 산 <Mini fruit cheesecake/미니 과일 치즈케이크> - 과일도 넉넉하고 이탈리아 치즈가 유명한 만큼 아주 촉촉하고 부드러우면서 꽉차있는 치즈케이크를 맛볼수있다. (설명이 이상한데.....한마디로 맛있다!)


 

맛있으니 한장더!! 


뉴욕 맛집으로 이미 여러 여행 책자에 소개되었다. 뉴욕 3대 치즈케이크집 중 하나라는데....인정!!!


뉴욕 여행가면 빵순이분들은 베니에로스 베이커리 꼭 방문하시길ㅎㅎ


왕추천합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