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keee & the Things make her life abundant,

[카페] 송도 현대 프리미엄 아울렛 카페 카카듀, 도레도레 본문

맛집

[카페] 송도 현대 프리미엄 아울렛 카페 카카듀, 도레도레

Bakeee 2016. 6. 27. 23:25

[Korean Cafe Review] Songdo Hyundai premium outlet cafe - CACADEW, and DORE DORE


지난 주 금요일 퇴근 후 베프인 나의 J양과 현대 프리미엄 아울렛에 들렀습니다ㅎㅎ 송도카페 맛집 추천 검색해보았더니 이 세련된 카페 카카듀 CACADEW 후기가 많아서 주저않고 결정! 아울렛 2층 골프의류 매장쪽에 위치해 있습니다~



카페 들어서면 보이는 전경입니다~ 바로 앞에 놓인 큰 테이블에 간단하게 판매용 커피원두와 티, 텀블러를 소개하고 있구요~



원목과 블랙의 조화로 깔끔한 매장 인테리어는 밝고도 은은한 주황빛 조명으로 더욱 더 세련미를 풍기고 있습니다 ㅎㅎ



매장 들어서면 왼쪽편 오른편 자리로 나뉘는데 저희는 이쪽 왼쪽편 자리로 착석했구요~ 평일이지만 주말의 시작인 금요일 저녁인데도 사람이 많지 않았어요~ 대신 송도 아울렛은 주말에 주차장이 터질 정도로 사람이 많습니당.



카페 카카듀 CACADEW 의 메뉴판. 매장 바로 앞에 있는 것을 찍은 거라 가격이 안 적혀 있네요 ㅠ 보통 아메리카노는 4.5에서 시작하고 더치 아메리카노나 라떼, 티 종류는 5.0 그리고 스무디나 아포가토같은 시그니쳐 메뉴는 7.0 정도입니다~ 카카듀에서 가장 인기 있는 메뉴는 바로 <빅 오픈 샌드위치 플래터 Big Open Sandwich Platter- 23,000원>로 저희도 이 메뉴를 시켰어요! 아 그리고 저희 갔을 때는 음료 두잔 서비스 행사 중이었습니다! 땡잡았다 좋아만 하느라고 이게 평일에만 있는 행사인지, 언제까지인지는 못 물어보았습니다ㅎㅎ..... 조만간 가실 분들은 참고하세요! 


[EVENT]  2016.06.24(금) 기준~ :  <빅 오픈 샌드위치 플래터>를 주문하면 <아메리카노, Tea 시나몬 블랙, Tea 루이보스 아몬드> 중 택 2 무료




행사 음료중 <시나몬 블랙티>와 <루이보스 아몬드티>를 선택하고 샌드위치 나오기 전 맛보는 중~



시나몬 블랙티는 마치.... 시중에 파는 옥수수 수염차나 헛개차 같은 무겁지 않은 깔끔한 차였구요! 루이보스 아몬드는 좀 더 무겁고, 고소한 맛이 있는데 되게 특이한 맛이었어요! 건강해지는 느낌이었지만 개인적으로 한 잔당 5천원씩 지불하고 먹진 않을 것 같습니다....너무 가벼워요~~우유라도 넣은 밀크티정돈 먹어야 본전 생각 안날 것 같습니다....



그리고 한 5분정도 지나서 주인공님 등장! 저는 사진으로 봤을 때 길다란 기본 바게트빵을 잘라놓은 작은 크기인 줄 알았는데, 그게 아니라 둥글납작 호밀빵을 잘라놓은 꽤 큰 크기더라구요! 작은 여자손 크기만해요! 




<연어와 크림치즈><아보카도와 방울토마토><초콜릿두부(누텔라 아니고 연하고 고소한 초코잼맛!)><루꼴라 파마산 에그><파인애플 생크림 민트> 이렇게 5가지 종류로 예쁘게 데코되어서 나옵니다! 




이 중 제일 강추는 역시 연어와 크림치즈!! 이 조합은 어느 베이글,빵집 가도 베스트 메뉴죠! 샌드위치 하나하나 먹을 때마다 건강해지는 기분이었어요~친구랑 저는 먹방프로그램 꽤 즐겨보는데, 이거 먹으면서 마치 티비 속 먹방 스타가 된마냥 멘트 치며 놀았습니다 ㅎㅎ 그래서 더 맛있었어요.....회사 식당 식판에 담긴 음식들이 사실 더 맛있는 게 많지만 좋아하는 친구와 예쁜 접시에 담긴 음식 웃으며 먹는 시간 ㅠㅠ.....그걸로 힐링하는거죠.....



열심히 먹고 나가기 전 다시 한번 한컷~ 카카듀에는 케이크류도 파는데, 미국의 Cheese cake factory에서 공수해온 케잌들이라고 해요! 미국에서 먹던 거랑 크기 차이는 좀 나더라구요....아무래도 비행기를 타야해서, 타고와서 쪼그라든 케이크들....하지만 맛은 보장되어 있으니 조만간 케이크 먹으러 갈 예정이에용!



카카듀에서 아메리카노와 케이크를 먹지 않은 이유는??????? 바로 같은 2층에 위치하는 도레도레 케이크를 먹기 위해서!!! 도레도레는 인천사람들에게 핫 플레이스인 구월동 이토타워 (교보문고 건물) 1층 고마워케이크와 같은 브랜드이구요, 압구정과 부천 등 지점을 늘려가더니 이번 현대 아울렛에도 입점을 했습니다. 가격만큼 케이크 크기와 생크림, 재료들이 넉넉해서 먹고나면 케이크 제대로 먹은 느낌이에요



구월동 도레도레는 흰 테이블과 밝은 벽돌을 사용한 밝은 인테리어인 데에 비해 부천 현대백화점과 여기 현대아울렛점은 벽면과 좌석 모두 시크한 블랙. 



가장 설렐 때. 케이크 고를 때. 



거의 다 먹어보았지만 아직 이 당근크림치즈 케이크 <축하해 케이크>는 시도해보지 못했어요. 너무 예뻐서 오히려 안 맛있을 것 같다고 해야하나ㅎㅎ



자몽케이크 진짜 맛있습니다... 추천드려요....



하지만 먼저 봄 신메뉴로 나온 망고케이크를 꼭 드셔봐야 합니다. 가격 깡패이지만 맛도 깡패입니다.



오랜만에 도레도레 고마워케이크의 대표메뉴 - 무지개 크림치즈케이크 <기분좋아 케이크>를 주문해보았습니다. 



도레도레 케이크는 크게 "생크림 케이크"와 "크림치즈 케이크"로 나뉘는데 두 개 이상의 케이크를 시키실 분들이라면 이렇게 하나씩 시키시면 짬짜면이나 물비냉을 함께 먹는듯한 행복을 느끼실 수 있어요~ 부드러운 망고 생크림 한입먹고 아메리카노. 꾸덕한 크림치즈 케이크 먹고 아메리카노. 


아 개인적으로 부천도레도레에서 망고케이크 먹고 반해서 지난 주 구월동 도레도레에서 또먹고 모두 만족했었는데, 여기 송도점은 뭔가 빵도 생크림도 덜 부드럽고......망고 몇개 케이크에서 떨어져있고 해서....약간 실망했어요. 접시에 떨어져있는 망고 서너조각 포크로 다시 올려서 사진찍었어용ㅋㅋ



 

다음에 다시 왔을 때는 빵이 더 촉촉하길 바라며.... 도레도레 안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