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keee & the Things make her life abundant,

[송도맛집] 인도 요리 "머노까머나", 설빙 "요거통통 메론빙수" 본문

맛집

[송도맛집] 인도 요리 "머노까머나", 설빙 "요거통통 메론빙수"

Bakeee 2016. 7. 1. 22:22

[Songdo Restaurant Review ] Taste Traditional Indian dishes in "MANOKAMANA 머노까머나" Songdo, Incheon




오랜만에 방문한 송도 정통 인도 요리 전문점 머노까머나! 포스코 더샵 G동상가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이젠 날이 좋아서 테라스를 오픈했네요 :)




올 때마다 항상 다양하게 먹을 수 있는 SET A를 시키는데 구성은 이렇습니다:  <그린샐러드, 치킨티카(뼈X), 커리(빨락빠니르 or 버터치킨 중 택1), 난, 밥, 라씨> 애피타이저부터 후식까지 풀코스~ 


원칙적으로 2인 시켰을 때 커리 종류를 1가지만 고를 수 있어요. 근데 3명이상 갔을 때 살짝 부탁드리면 커리 반반으로 해주십니다 ㅎㅎ 두가지 커리가 매력이 확 달라서 반반으로 꼭 드셔보시길...


그리고 500원 추가하면 버터난으로 맛볼 수 있는데 꼭 변경해서드세요!   


메뉴판에 머노까머나 뜻이 써있네요!! "머노까머나는 인도(네팔)어로 "희망"을 뜻합니다" 송도 말고도 신촌점과 대학로점도 있네요ㅎㅎ





샐러드가 맨 먼저 나옵니다~ 소스는 새콤한 편이라 저한텐 조금 아쉬운 맛이에요ㅎㅎ 저는 아주 느끼한 랜치소스같은게 좋아서ㅎㅎ



후식인 라씨도 초반에 같이 나옵니다~ 요거트 맛이에요~ 상큼달콤걸쭉 요거트 좋아하시는 분들은 정말 좋아하실거에요 ㅎㅎ  



다른 정통 인도 요리 전문점과 구성이 비슷한데, 제가 가장 마음에 든 부분은 바로 "뼈없는" 치킨을 제공한다는 점! 다른 인도요리점에서 기름기를 쏙 뺀 탄두리 닭다리를 먹을 때 발라먹기도 힘들고 살도 적은 것 같아서 아쉬웠었는데, 머노까머나 치킨은 먹기도 편하고 살도 통통해서 너무 좋아요ㅎㅎ 중앙에 색감 때문에 배추김치처럼 나온 저것은 양파무침인데 아삭아삭하고 살짝 매콤해서 치킨이랑 잘 어울린답니다ㅎㅎ

 


이상태에서 조금 기다리면....



짠 이렇게 난이 나옵니다! 버터 추가해서 윤기가 좌르르.....3인 기준 난이 두접시로 나오구요, 밥도 한접시 나옵니다! 



전경샷이에요ㅎㅎ 밥+커리, 난+커리, 치킨+커리 다양한 조합으로 쉬지않고 퍼묵했습니다ㅎㅎ 제 친구는 커리를 별로 좋아하는 편이 아닌데도 인도 커리가 너무 맛있다며 감탄연발했습니다ㅎㅎ 일본식 밝은 노란색의 카레 싫어하시는 분들, 인도카레는 맛이 확 다르니 한번 시도해보세요ㅎㅎ




송도 포스코 더샵 G동상가 1층에 위치하고 있으며 지하 1층 주차장이 널찍해요 :) 주차요금 무료입니당





[Korean Cafe Review] "Sulbing 설빙" Summer season menu - "Yogurt cheesecake melon ice flakes 요거통통메론빙수"



송도에 설빙이 3개 있는 것으로 알아요, 송도2교 푸르지오 옆이랑 더샵 앞이랑 바로 여기 글로벌캠퍼스점! 여긴 생긴지 얼마 안되어서 깔끔하고 한적해서 좋아요~ 종업원분 친절하심ㅎㅎㅎ 


머노까머나 먹고 원래 빵집 카페 가려고 했는데 다 배가 터질라 그래서 빙수 하나 먹으러 왔습니다ㅎㅎ 근데 메론반통빙수를 시켜버리네요 ㅎㅎㅎ 작년 여름 출시되었던 설빙 여름 시즌 메뉴 "요거통통 메론빙수" 주문!



이렇게 데코된 꼬치?를 포크삼아 스테이크 자르듯이 함께 제공되는 플라스틱 칼로 슥삭슥삭 잘라줍니다. 



반통을 통째로 올리는만큼 메론빙수는 매장별로, 또 날마다 메론 크기가 그때그때 달라요~ 이번에 받은 빙수가 좀 작아보여서 살짝 실망하고 있었는데..... 


맛을보니...웬걸....딱 이상적인 달~~~콤하고 육즙가득한 최상급 메론이었답니닷.... 계속 감탄사 연발하며 먹음...



홀린듯이 메론을 먹다보면 안에 요거트+빙수+치즈케이크조각들이 가득차있어요 ㅠ 같이먹으면 더 맛있습니다. 작은 연유 한컵도 함께 제공되는데 이 자체가 충분히 달고 짭쪼름해서(치즈케이크!) 저희는 안뿌리고 다먹어버렸어요ㅎㅎ


이번여름도 설빙 메론빙수가 있어 행복할 것 같네요 :) 모두 여름에 즐빙하시길~~~


Comments